(사) 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 제 5회 한마음 체육대회가 4월 21일 (토) 안산시 초지동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체육대회에는 배오수 (사)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 회장님, 이득치 명예회장님, 조성태 한국산업단지 경기지역본부장님, 이경애 여경회장님, 윤종태 산악회장님, 정인일 사회공헌위원회 회장님, 채성완 이업종교류위원회 회장님, 이만근 대외협력위원회 회장님, 서영모 경영자 골프회 회장님, 김명연 김철민 국회의원님, 제종길 안산시장님, 이민근 안산시의회 의장님, 성대영 ITP총동문회장님을 비롯해 원우들 5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스마트허브 기업인으로 구성된 그룹 사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각 기수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로 입장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참석한 내빈들은 입장식에 맞춰 박수로 격려하며 주관기수인 11기를 마지막으로 입장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내빈소개, 배오수 회장님의 환영사, 홍두표 대회장님의 대회사, 격려사, 축사 등으로 진행이 된 개막식은 기업인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한껏 보여주었습니다.
배오수 회장님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원우님들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계기로 기업간 이업종 교류가 활성화되어 기업 발전과 지역 및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행사를 마무리 할 때 까지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대회 주관 기수인 11기 홍두표 회장님은 “열정과 화합의 한마당에 참석해준 원우 여러분께 감사하다”며,“지역사회를 대표하는 모범적인 사회단체로 자리매김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대회사를 통해 전했습니다.
이득치 명예회장님은 축사를 통해 “오늘 화합의 마당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여는 스마트허브 경영자 여러분께 발전의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체육대회를 주관한 11기 홍두표 회장님과 원우들께도 감사하다”고 인사했습니다.
조성태 본부장님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스마트허브 1만9천개 기업을 대표하는 중심역할을 하고 계시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과 도움으로 대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인사했습니다.
이번 체육대회 우승은 CEO아카데미 7기, 준우승은 12기, 3등은 13기에서 수상했습니다.
또 입장상은 15기, 최다인원참가상은 14기에서 수상했습니다.
행운권 당첨은 13기 김현숙 대표님, 12기 최인걸 회장님 (양문형냉장고), 7기 박중관 회장님 (김치냉장고) 외 27명이 수상하셨습니다.
제5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